김치냉장고냄새 잘~~ 잡아내는 탈취제!! .

​​​안녕하세요!가영이에요!​​ 오늘은 김치냉장고냄새 때문에고민을 갖고 계신 분들을 위해아주 좋은 냉장고탈취제를 알려드리려구요!​ > 문제의 저희 집 김치냉장고..!​보기엔 정말 깨끗한데..어째서 냄새가 나는 거니..???​ 며칠 전부터 김치냉장고냄새가 심해져서진짜 문 열기가 싫을 정도였어요;;​​ ​저는 김치냉장고냄새를 없애기 위해서화목한가정의 방분탄을 구입했는데요!​오후 3시 이전에 결제하면 당일 출고가 되는데출고가 되고 다음날 바로 받았어요ㅎㅎ​ 역시 택배는 스피드~~​​ ​방분 탄은 환경부에도 안전 신고가 된탈취력이 아주아주 …

김치냉장고냄새 잘~~ 잡아내는 탈취제!! . 더 보기 »

이케아 쇼파, 이케아 조명으로 신혼집 꾸미기 ­

> > 이케아 쇼파, 이케아 조명으로 신혼집 꾸미기Nov. 24th 2016 신혼집 꾸미시는 분들 중 이케아 안가보신 분들은 거의 없으실거에요. 저도 신혼집 꾸미면서 이케아를 몰아서 3번정도 갔었어요. 신혼집을 꾸미면서 저희커플이 이케아에서 구매한 물품 목록을 리스트업 해볼께요.  ★ 이케아 쇼파이케아에서 구매한 쇼파에요. 가죽쇼파 사고싶었는데 가죽보다는 페브릭이 가격도 저렴하고 편하더라구요. 이케아에서 정말 많은 소파에 앉아봤지만 요 아이가 제일 편했어요. …

이케아 쇼파, 이케아 조명으로 신혼집 꾸미기 ­ 더 보기 »

고전 아케이드 게임 – 텀블팝(Tumblepop)

> 텀블팝은 스노우브라더스와 자주 비교되는 잘 알려진 아케이드 게임입니다.지난 번 고인돌 게임을 만들었던 DATAEAST 에서 제작한 게임인데 진공청소기로적들을 빨아들였다가 놓으면 튕겨져나가 청소해버리는 특이한 게임으로 오락실에서 한번씩 안해본 분들이 없을 듯 하네요. > 특이한 조작법 때문에 게임 시작 전에 짤막한 설명도 보여준답니다. > 주의할 것은 청소기로 빨아들인 적들을 너무오래 방출하지 않고 있으면 청소기가 터지면서 죽게됩니다. > …

고전 아케이드 게임 – 텀블팝(Tumblepop) 더 보기 »

하남 아파트값 다시 오르고있다! ..

정부 규제와 코로나19 사태로 경기침체가 계속되면서낙폭을 이어가던 하남 아파트 집값이 다시 반등조짐이 본격화되고 있습니다. > 특히 하남의 아파트값 회복을 이끌어가는 미사강변도시와 위례신도시 일대아파트 민간분양의 경우 실거래가가 15억에 근접하거나 이미 돌파한 단지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. 한국 감정원이 발표한 전국 주간 아파트 가격 동향에 따르면하남의 아파트 매매가격은 0.19%로 4월 2주 -0.02%, 3주 -0.02%, 4주 -0.08%, 5월 첫주 …

하남 아파트값 다시 오르고있다! .. 더 보기 »

고디바/ 가격, 프레즐, 아이스크림, 선물 ­

오늘은 괌 고디바!고디바는 가끔 트리플스트리트에 있는 매장으로 가곤 했는데 오늘은 이곳으로~ > 매장은 아웃리거 옆 씨그릴을 지나 있다 > > 가격은 우리나라보다 비싸고 음료 종류도 적은 듯.오늘은 아이스크림을 맛보기로~​주문 기다리면서 주변 한 번 쓱~ 돌아보고사진찍어두기종류가 많아 눈이 돌아간다ㅋㅋ > > 고디바 커피도 있다전에 괌 왔을 때 맛봤었는데 생각보다 쓰다 > 크리스마스라고 이런 에디션도! > 선물용으로 …

고디바/ 가격, 프레즐, 아이스크림, 선물 ­ 더 보기 »

예쁜 디자인의 사각 모리타 선풍기 ­

예쁜 디자인의 사각 모리타 선풍기원형만 보다가 네모난 거 보니까 신기하고집안에 인테리어소품으로도 괜찮더라구요.날개 돌아가는 부분하고선이 컬러가 같아요.하늘색, 핑크색, 흰색도 있던데전 그린컬러로 초이스~!박스형 디자인의 네모난 선~풍~기 입니다.위에는 손잡이가 있어서집안에서 이곳 저곳 옮기기도 편하더라구요. > 모리타샌디선풍기 밑에 지지대가 발처럼 보이죠 ㅎㅎ디자인은 일단 마음에 었고시원한지 작동은 잘되는지 켜 봤어요.좌측이 타이머 조절, 우측이 바람세기시간은 30분단위로최대 3시간 예약설정해서 틀 수 있답니다.혹시나 …

예쁜 디자인의 사각 모리타 선풍기 ­ 더 보기 »

대구 주간보호센터 창업필수템 복합기상담 ..

​ ​​​안녕하세요. 해드림렌탈 입니다^^ ​​​​해드림렌탈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어요!!​​​작년에 준비를 마치고올 해 새롭게 사업을 추진하시는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!!최근에 신규오픈 / 창업하시는 고객님들께서많이 연락을 주시고 있어요.​​대구해드림렌탈의 진정성있는 포스팅이고객님의 마음이 닿았는지상담전화도 끊임없고,임대도 믿고 맡겨주시는 것 같아바쁜 하루하루를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.​​​​​ 필수템이 되버린 복합기 ​비슷하게 생기고 성능도 크게 차이나지 않아서그냥 적당한 곳에서 임대하면 되지 않을까?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요.​좋은업체와 좋은조건으로복합기임대를 …

대구 주간보호센터 창업필수템 복합기상담 .. 더 보기 »

대구한방다이어트 한약 덕분에 날씬해지는 엄마♥ ­

> 안녕하세요요새 엄마랑 먹느라 행복하답니다♥저는 다이어트 약으로 계속 빼고있는데저를 유심히 보던 엄마가ㅋㅋ몇개씩 뺏아 먹다가 결국어머니도 다이어트 시작하셨습니다 제가 다니던 대구반월당에 있는 한의원으로 모셨지요 > 당연히 제가 먹던 늘씬환으로~ > 엄마도 알약이나 탕약보다는 이렇게 목넘김 쉽고 작은 환이 좋대요 > 탕약은 들고다니기 너무 무거울듯ㅠ > 식단은 원장님이 짜주시지만저희는 ㅠㅠ 그렇게 못먹겠더라구요그래서 식판에 야채가득가득단백질 가득가득 비포 에프터 …

대구한방다이어트 한약 덕분에 날씬해지는 엄마♥ ­ 더 보기 »